(가정/생활폐기물) 강남구 대치동 아파트에서 안쓰는 가정 폐기물 수거 완료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김희민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25-04-23 10:25본문

장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평수 : 30평 아파트
엘리베이터 : o
요청사항 : 안쓰는 가전, 가구, 잡동사니 물품들 깨끗하게 수거 부탁드려요!
1. 작업현장
강남구 대치동 아파트 현장입니다.
이곳 아파트에 15년동안 거주하고 계신데,
그동안 쌓아온 물건들을 정리하시면서 버릴물건들이 너무 많아 저희에게 수거 요청을 해오셨습니다.
방문해서 보니 에어컨과 냉장고 정수기 작은TV 오디오등의 폐가전제품들과
헌옷 헌책 가방 생활 재활용품들과 더불어 살림살이에 쓰던 주방용들도 많이 있으셨고요.
책상과 작은 진열장과 진열대등의 가구들도 보였습니다.

일단 에어컨을 먼저 해체하기 위해서 베란다 밖 앵글로 설치되어 있는 실외기를 분리하기 시작했습니다.
2. 작업현황

부엌 주방용품들과 침구류인 이불과 담요 전기장판
그리고 헌책 헌옷 재활용들 가정내에 이젠 필요없으신 잡다한 잡동사니류 가정집쓰레기들을 깔끔하게 처리해드렸습니다.
15년동안 살아오시면서 어머님이 버리질 못하시고 모아두신게 꽤 많으셨어요.
놔두면 언젠간 쓸모가 있겠지하고 놓아두셨는데, 이젠 골치아픈 짐이 되어버리셨다고 하십니다.

베란다의 모습인데요.
사진을 찍기전에는 입구부터가 물건들로 꽉 차 있어서 뭐가 있는지 분간이 안되는 상태였습니다.
어느정도 치워서 수거를 하고나니 이제야 좀 베란다 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3. 작업완료 & 차량적재

버리시는 모든 물건들을 옮기고나니 드디어 작업이 끝이 났는데요. 오늘 수거된 양은 트럭으로 2대 총 2톤이 수거가 됐습니다.

한쪽의 트럭에는 큰 가전제품들로 다른 1대의 트럭에는 비교적 작은물건들을 실었는데
베란다에서 생각했던것보다 꽤 많이 나오는 바람에 1대를 더 부를뻔 했습니다.
막혀있던 곳에서 남아있던 가구수거를 하는 바람에 겨우 층층으로 쌓아올렸어요.
마지막으로 어머님께 앞서 설명해 드린것처럼 다음 이사 가시는 집에서는
더이상 재구입으로인한 불편이 없게끔 메모지를 붙이는 방법들의 노하우를 자세히 가르쳐드리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모든 대부분의 가정들이 오늘 고객님과 같이 "언젠간 쓰겠지"하는 고민들을 많이 하시게 되는데,
고장이 난것도 아니고 쓸모가 없게 된것도 아니라서 버리지 않는건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세요.
다만,나중에 써야지 하면서 한쪽에 놓아두었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이걸 잊어먹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그래서 분명 집에 있는데 모르고 또 사고 이게 반복이 되는거죠.
그럴때는 항상 메모지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상세히 적어놓으셨다가
창고든 서랍장이든 입구에다가 테이프로 붙여놓으시면
재구입하시는걸 어느정도 방지하실수 있으시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이게 그냥 단순한 아이디어라고 웃고 넘기실지 모르시겠지만 효과가 굉장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고객님들 모두 꼭 !! 실천해보세요~
정리 꿀팁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으신 고객님들, 언제든 저희 몽땅정리로 연락주세요! 빠르게 달려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